Business

올드 스쿨 헤어가 돌아왔다

오늘 두바이에서 서울로 가는 이코노미 클래스 비행기에서 겨우 회복하여 명동까지 지하철로 1시간 이동했습니다. 나는 마사지가 절실히 필요했고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 기술을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오만에 머무는 동안 나는 어떤 종류의 열 스타일링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호텔에는 드라이어가 없었고, 나는 그것을 사고 싶지 않았습니다. 몇 주 후, 나는 내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제 내 머리카락은 정말 굵고 윤기가 나고, 그 상태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작년 말경, 나는 대학 수업을 듣는 여성들이 단단한 플라스틱 분홍색 변종인 구식 헤어 컬러를 착용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종종 앞머리에 이 핑크 컬러 컬러의 컬러를 입은 소녀들을 보려고 고개를 들었다. 그것은 나를 웃게 했다. 내가 어렸을 때, 할머니는 매일 밤 볼러를 착용하곤 하셨습니다. 특별한 경우에, 그들이 내가 특히 멋지게 보이기를 원할 때, 나의 할머니는 단단한 플라스틱 스냅이 있는 부드러운 스펀지 핑크 컬러로 내 거친 머리를 굴리곤 하셨습니다. 이제 어른이 되어서도 제 헝클어진 머리를 길들이고 싶기 때문에 컬러링을 다시 대구오피 시도해 볼 준비가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미용용품을 찾는 곳은 올리브영 체인점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올리브영은 명동에 있는 2층 매장이다. 운이 좋은 날! 그들은 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소녀시대 지상낙원으로 가려면 명동역 4번출구에서 명동 한복판으로 직진하다. 명동극장 모퉁이가 나오면 우회전. 올리브영은 다음 코너에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올리브영의 가장 좋은 점은 일본 미용 도구를 선택했다는 것입니다.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사러 위층으로 올라간 후 1층 미용도구 코너에서 컬러를 찾아 갔습니다. 그들은 선택할 수있는 네 가지 유형이있었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내부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으나 촬영이 금지되었습니다. 내 구매만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결과:

내가 결국 구입한 일본 폼 경기자는 기본적으로 노란색 폼 볼입니다. 그들은 끈이 없는 요요처럼 보입니다. 지시에 따라 요요에 실이 가는 경기관 부분에 머리카락을 감고 비틀어야 했습니다. 꽤 쉬웠습니다. 내가 구입한 팩에는 6개의 컬러만 들어 있었습니다. 나는 중간 길이의 두꺼운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6 개의 롤러는 실제로 내 머리카락을 모두 감싸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끝에서 머리를 말리고 맨 위의 레이어를 느슨하게 남겨 둡니다. 작업이 끝나면 머리에 시세이도 츠바키 워터를 뿌렸습니다. 결과적인 스타일은 나를 무성 영화 배우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